| 제목 | RE: 질문 | |||||
|---|---|---|---|---|---|---|
| 등록자 | 관리자 | 등록일 | 2002.05.06 13:56:44 | 접속 | 89733 | |
| 죄송합니다만, 아래와 같은 내용을 지면으로 설명드리기는 어렵습니다. 학과 교수님께 여쭤보시는것이 가장 좋을듯 하네요... > > 김동섭 님께서 2002.05.02 13:45:44 에 쓰신 글입니다 > > 안녕하십니까? > 저는 전남과학대 정보통신과 학생인데요 . 안테나를 공부하는 중 안테나이론인 미소다이폴 수식이 어려워 이해가 어려워서요 자세한 수식 유도와 설명 부탁드립니다. 꼭 부탁 드립니다. > 주소 : nylee@mail.chunnam-c.ac.kr > |
||||||
| ... 자료없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