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의문답

제목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등록자 상상꾼 등록일 2003.02.07 12:39:41 접속 89734
정말로 감사합니다...

목이 빠져라고 답변을 기다렸는데... (ㅋㅋㅋ 님에게 축복이 있기를...)

말씀해주신 사이트는 잘 봤습니다.

----------------------------------

저희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에는 자신이 있는데 ..... 최근에 이와 같은 프로젝트에 이러저러한 사연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하드웨어나 장비 쪽에는 너무 무지한지라 지금 무척이나 헤매고 있습니다.

혹시 도움말을 한번 더 부탁드려도 될까요? (도대체 어디서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메일로 연락처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메일은 karlobyun@hotmail.com 입니다.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 자료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