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RF114_Community
커뮤니티
공지게시판
정보게시판
자료게시판
질의문답
자주하는질문
갤러리
동영상
스킨게시판
제품게시판
로그인
연락처
로그인
사용자등록
커뮤니티
질의문답
홈
커뮤니티
질의문답
제목
질문 있습니다.
등록자
rfpower
등록일
2003.02.19 12:18:07
접속
89735
fsk(ook)변조방식에서 바렉터를 써는 이유가 무엇인지?
바렉터를 빼고 x-tal에 바로 data를 주면 않 되는 겁니까?
만약 바렉터를 써야 하는 경우라면 어떤식으로 바렉터 부품을
결정하는지 한 수 지도 부탁드립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 자료없음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