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의문답

제목 질문 있습니다.
등록자 rfpower 등록일 2003.02.19 12:18:07 접속 89735
fsk(ook)변조방식에서 바렉터를 써는 이유가 무엇인지?
바렉터를 빼고 x-tal에 바로 data를 주면 않 되는 겁니까?
만약 바렉터를 써야 하는 경우라면 어떤식으로 바렉터 부품을
결정하는지 한 수 지도 부탁드립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 자료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