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gle navigation
RF114_Community
커뮤니티
공지게시판
정보게시판
자료게시판
질의문답
자주하는질문
갤러리
동영상
스킨게시판
제품게시판
로그인
연락처
로그인
사용자등록
커뮤니티
질의문답
홈
커뮤니티
질의문답
제목
질문있습니다.. 제발 답변좀...
등록자
정동우
등록일
2003.03.10 13:34:52
접속
89735
장난감 차량을 만들구 화상캠을 달아서 무선통신과 제어를 하려구 하는데여..
어떤 보드가 필요하구,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알고 싶어서 글 올리거든여..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쪽에 잘 모르시더라구 아는부분만 답해주세여... 그럼.. ^^;
... 자료없음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