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질의문답

제목 질문있습니다.. 제발 답변좀...
등록자 정동우 등록일 2003.03.10 13:34:52 접속 89735
장난감 차량을 만들구 화상캠을 달아서 무선통신과 제어를 하려구 하는데여..
어떤 보드가 필요하구,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알고 싶어서 글 올리거든여..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이쪽에 잘 모르시더라구 아는부분만 답해주세여... 그럼.. ^^;
... 자료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