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RE: 질문있습니다.. 제발 답변좀... | |||||
|---|---|---|---|---|---|---|
| 등록자 | james | 등록일 | 2003.03.10 18:32:36 | 접속 | 89736 | |
| > > 정동우 님께서 2003.03.10 13:34:52 에 쓰신 글입니다 > > 장난감 차량을 만들구 화상캠을 달아서 무선통신과 제어를 하려구 하는데여.. > 어떤 보드가 필요하구, 가격은 어느정도 하는지 알고 싶어서 글 올리거든여.. >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 이쪽에 잘 모르시더라구 아는부분만 답해주세여... 그럼.. ^^; > 원하시는 작업은 2가지 방법으로 진행 할 수 있을것 같군요 !! 1. 모든 데이터를 무선으로 처리하는 방법 무선랜 등의 고속 디지털 통신용 전송장비를 이용하여, 영상,음성, 제어데이터 등을 전송하여, 해당처리를 하는 방법. 2. 영상/음성 은 A/V 모뎀을 이용, 제어데이터는 데이터 모뎀을 이용 영상 및 음성 데이터는 아날로그 A/V 모뎀을 사용하여 처리하고, 제어데이터는 데이터모뎀을 이용하여, 제어한다. 일단, 처리하려는 모든 데이터를 디지털화 하여 처리하는 것은 현재 나와있는 무선랜 등의 고속 무선정송 장비를 이용한다면, 제법 고가의 비용이 소요 되리라 판단되며,, 2번에 명시한 것 처럼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A/V 모뎀 또는 모듈을 이용한 영상 및 음성의 전송 처리를 하고, 제어를 위한 데이터의 처리는 데이터용 모뎀을 사용하여 처리하면 최대한 저렴한 비용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작업을 할 ㅅ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따라서 현재 저희가 알고 있는 업체 중 (주)위즈빌 에서 위의 2가지 장비 및 모듈 등을 개발 판매 하므로, 다음 사이트에서 확인 하세요.. 위즈빌 홈페이지 : http://www.iwizvill.com |
||||||
| ... 자료없음 ... | ||||||